티스토리 뷰

목차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A조 경기를 확인하세요.

     

     

     

     

     

    북한 카타르 축구 중계 방송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호주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이 열리고 있습니다. 북한 카타르 축구 중계 방송은 아래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중계

     

     

    북한은 최종예선 첫 경기에서 우즈베키스탄과 경기에서 0:1로 패했습니다. 볼점유율은 대등했지만 슈팅수에서 4:11로 크게 밀렸습니다.

     

    유효 슈팅도 2:4로 두 배이상 차이가 났습니다. 코너킥 1:6등 공격지표 전반에서 많이 밀리는 경기를 펼쳤습니다.

     

     

    북한은 선발로 강주혁 골키퍼를 비롯해 수비에 김범혁, 김유성, 장국철, 최옥철 그리고 중원에 강국철, 김국범, 백충성을 넣었으며 전방 공격수에 리일성, 한광성, 김국진이 나섰습니다.

     

    이에 맞서는 우즈베키스탄은 유수포프 골키퍼, 알리조 높으, 알리쿨로프, 에 시무라도 프, 아슈르마토프, 나스룰라예프스비에 감베로코프, 수쿠로프, 마샤리포프 중원 그리고 전방에 쇼무로도프, 우루노프가 출전했습니다.

     

    이제 북한은 2차전 카타르전에 임하게 됩니다. 양 팀의 경기는 9월 10일 21:00에 열립니다.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중계도 시작합니다. 중국은 일본에게 0:7 대패를 당해 반전이 필요합니다.

     

    신태용감독의 인도네시아 호주 축구 중계 방송 경기도 시작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결과

     

     

    중계보기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A조 조별순위를 보면 북한은 1패로 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카타르는 역시 1패로 6위에 있습니다. 지난 아시안컵에서 개최국으로 승리까지 차지한 모습을 생각하면 다소 실망스러운 결과입니다.

     

    1등은 1승을 올린 아랍에미리트가 차지하고 있으며 역시 이란, 우즈베키스탄이 1승으로 승점 3점을 얻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아시아 팀들의 경기 결과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