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북중미 월드컵 예선경기를 시청해 보세요.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중계

     

    SOCCOR

     

    2026 북중미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려는 아시아 국가들이 마지막 2차 예선 2연전을 준비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아시아에서 관심이 가는 국가들 경기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계방송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 시리아 북한 미얀마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필리핀

    일본은 3차 예선 시드를 받고 진출했으며 북한은 이번 경기에서 조순위를 확정합니다. 중국과 조 2위 경쟁하는 태국이 싱가포르를 만납니다. 

     

    김판곤 감독의 말레이시아는 대만과 대결합니다. 하지만 이경기를 이겨도 골득실이 차이가 많아 조별리그 통과가 쉽지 않습니다. 신태용호의 인도네시아는 약체 필리핀을 만납니다. 이경기를 비기기만 해도 다음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호주팔레스타인경기도 열립니다. 경기 시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이라크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는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23세 이하 아시안컵 8강에서 우리나라를 이기며 4강에 오른 인도네시아는 내친김에 첫 올림픽 출전권을 바라보았지만 3,4위전과 대륙간 플레이오프인 기니전에서 패하면서 파리로 가는 꿈은 좌절되었습니다. 그러나 최초 아시안컵 4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루어냈고 현재 월드컵 본선진출의 꿈도 무르익어 가고 있습니다.

     

    worldcup-playworldcup-playworldcup-play

     

    F조에 속한 인도네시아는 이라크 다음으로 2승 1 무 1패로 승점 7점을 획득하며 조 2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은 이라크와 필리핀 경기 중 한경기만 승리해도 자력으로 최종 3차 예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인도네시아 경기는 6.6(목) 18:00 이라크와 대결하며 6.11(화) 21:30 필리핀과 대결합니다.

     

     

    중국 태국

    대국과 중국도 조 2위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같은 C조에 속한 두 팀은 중국이 승점 7점 태국이 4점으로 한 경기 차이가 납니다. 양 팀이 만나는 6.6(화) 21:00 경기에서 이기는 팀이 유리한 입장일 것으로 보입니다. 승점 3점이 뒤진 태국이 다음 경기가 필리핀과 대결이어서 더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중국은 우리나라와 최종전을 가지게 됩니다.

     

    미얀마 일본

    일본은 4전 전승으로 일찍 최종예선에 진출해 이번 경기는 힘을 빼고 진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본 미얀마 경기는 6.6(목) 21:10에 진행됩니다.

     

     

    키르기스스탄 말레이시아

    마지막으로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 경기입니다. 현재 오만과 조 2위 경쟁을 하는데 오만이 승점 9점 말레이시아는 6점으로 3점이 뒤져있습니다.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이겨야 하는 부담을 안고 뛰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첫 경기 키르기스스탄과 경기는 6.7(금) 00:00에 시작합니다. 그리고 대만과의 경기는 6.11(화) 22:00 시작합니다. 경기 중계방송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