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중국전 축구 중계를 확인하세요.

     

     

     

     

     

     

     

    한국 중국 축구 중계

     

    한중전 축구 중계방송을 안내드립니다. 중국과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마지막 조별리그 경기를 펼칩니다. 한중전 경기 시간은 6월 11일 화요일 20:00입니다. 장소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입니다.

     

    우리나라라는 3차 최종예선에 진출했지만 중국은 태국과 마지막 경기까지 2위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질경우 탈락도 할 수 있어 이번경기에 사활을 걸고 있습니다.

     

    WORLDCUPWORLDCUPWORLDCUP

     

    우리나라는 김도훈 임시감독이 지난 싱가포르전부터 2경기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지난 싱가포르전에서는 7-0으로 크게 이겼습니다. 손흥민이 2골을 넣고 이강인도 2골, 주민규는 1골 3 어시스트를 달성했습니다. 그밖에 황희찬이 골을 넣었고 첫 A매치 데뷔한 배준호는 데뷔골까지 터트리며 자축을 했습니다.

     

    브란코 이반코비치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이반코비치 중국 축구 감독은 지난 오만대표팀을 이끌고 일본을 이긴 것처럼 기적을 일으키겠다고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중국으로서는 최소한 비기기만 해도 3차 예선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수비위주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은 간판선수 우레이를 비롯해 부상자가 많아 고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 관광을 하러 온 것이 아님을 밝히며 전열을 가다듬고 있습니다. 일본 원정에서 1-0으로 이긴 기억을 다시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경기는 아래 중계방송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