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카타르에서 열리는 축구 중계방송을 확인해 보세요.

     

     

    U-23 축구 아시안컵 3.4위전

    SOCCORIMGSSOCCORIMGSSOCCORIMGS

     

    23세 이하 아시아 축구 U-23 아시안컵 3.4위전은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와 이라크가 대결하게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준결승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에서 일방적인 경기 내용으로 밀리며 상대에게 골대를 5번이나 허용하는 등 대패를 골대가 막아주는 경기를 하며 0:2로 패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밀리는 상황이기에 어쩔 수 없었지만 우리나라와 대결에서 보여준 특유의 압박축구와 패스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우리와 연장 혈투까지 가는 접전 속에 체력적인 부담도 경기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신태용의 인도네시아는 이라크와 대결에서 올림픽 본선 출전의 희망을 이어가게 됩니다. 만약 승리하면 올림픽 진출의 꿈을 이루지만 패하면 다시 아프리카 4위 팀과 대결해 승리해야 파리행이 가능합니다.

     

    이라크도 일본에 완패하며 결승에 실패했습니다. 일본 특유의 티키타카 패스플레이가 살아나면서 이라크를 무너뜨렸습니다. 경기를 주도하며 다양한 시도로 골을 만들었습니다. U-23 축구 아시안컵 3.4위전은 5.3(금) 00:30에 진행됩니다.

     

     

    이라크 인도네시아 축구 중계방송

    인도네시아 이라크 축구 중계방송은 TVN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최초로 준결승에 올라 역시 처음으로 올림픽 본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신태용호가 올림픽에 진출할 수 있을지 아래 중계를 확인해 보세요.

     

     

    이라크 인도네시아 축구 결과

    이라크는 이번 아시안컵에서 조별리그 태국전 패배 이후 타지키스탄과 디펜딩 챔피언 사우디아라비아를 꺾고 조1위로 8강에 올랐습니다. 이후 D조 2위 베트남을 꺾고 4강에 올랐지만 일본에 패하며 3.4위전으로 밀렸습니다. 인도네시아도 조별리그에서 개최국 카타르에 이어 조2위로 8강에 올라 우리나라를 승부차기까지가는 접전속에 꺽고 4강에 올라 우즈베키스탄에게 밀리며 결승이 좌절되었습니다.

     

     

     

    자세한 경기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